맛집, 여행

44. 올림픽공원 파리크라상 (feat. 올림픽공원 맛집, 따릉이, 송파구 둘레길)

경제길잡이 2022. 8. 26. 09:25
반응형

안녕하세요.

2032년전에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경제길잡이 입니다.

 

 

처서가 지나고 가을이 성큼나가온 듯한 날씨입니다. 

 

아직 낮에는 덥지만, 아침 저녁은 쌀쌀한 느낌마져도 드네요:)

 

이제 자전거를 탈만한 좋은 날씨가 다시 온 것 같아요.

 

송파구 둘레길_따릉이

송파구 둘레길은 자전거나 도보로 다닐 수 있도록 길이 잘 되어 있어요.

서울시에서 제공하는 따릉이를 타고 둘레길을 천천히 다니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잠실한강공원_멀리 보이는 남산타워

잠실한강공원에서 바라본 광경이에요. 구름과 하늘이 이쁘네요.

 

올림픽공원

올림픽공원까지 따릉이를 타고 왔어요. 

올림픽공원은 한산하고 넓어서 좋아요.

 

올림픽공원 파리크라상은 휴일에 자전거타고 와서 브런치를 먹기에 좋아요.

 

전복 해물뚝배기 파스타와 클럽샌드위치

클럽샌드위치는 늘 먹는 메뉴에요. 

샐러드가 신선하고 샌드위치가 맛있습니다:)

 

전복 해물뚝배기 파스타는 처음 시켜보았어요. 음...괜찮았습니다ㅎㅎ

 

잠실한강공원_일몰

일몰 시간에도 나와 봤어요.

일몰도 아름답네요.

 

송파구에 올 일이 있으시다면, 올림픽공원과 파리크라상 추천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